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게 내 잘못이야??

카테고리 없음

by musicgames 2022. 1. 17. 13:25

본문

이게 내 잘못이야??
나는 작은 남자와 전화를 했다
그런데 여행이야기가 나왔다??
'아 나도 여행용 가구 갖고 싶다!'
그래서 '나는 갈 수 없다'
그는 "해외투어도 혼자 가고 싶고, 국내투어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섬남은 "오면 해보자!"라고 말했다. 할 것
나는 "여자 혼자는 위험하다. 여행 때문에라도 다음 생에는 남자로 태어나고 싶다"고 말했다.
그것은 기분을 악화시킨다. ;)
그래서 무엇? 이야기하는 동안
"사람의 인생을 보는 것은 너무 쉬운 것 같고, 사람으로 산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게 무슨...
아, 제가 말을 잘못했나요?
그래서 저는 "물론이죠! 하지만 무서워서 여행을 못해요. 혼자 여자가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내가 남자로 태어났다면 여행을 하고 싶다.
그래서 분위기가 험악해지기 시작 ㅋㅋㅋㅋ
나중에 말하다
"말을 거칠게 하지 마세요. 무례하지 마십시오. 나는 다음 생에 여자와 남자로 태어나야 한다. 나는 이런 적이 없었다. 나도 상관없어. "

댓글 영역